칼로리커팅베이스 성분 및 효과, 칼로리를 줄여주는 다이어트 보조제!

ALLVIEWS 2019. 9. 10. 10:13

본문

요즘 많은 사람이 칼로리커팅베이스를 찾습니다. 다이어트 효능이 널리 알려졌기 때문일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칼로리커팅베이스를 알아봅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

칼로리커팅베이스

칼로리커팅 베이스는 이름이 보여주는 것처럼 칼로리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칼로리커팅 베이스는 체중 조절을 도울 수 있는 여러 가지 성분을 넣어 만든 제품으로, 바쁜 일과 속에서 이것저것 챙겨 먹는 부담도 줄였습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에 들어 있는 성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치커리 식이섬유
  • 녹차 카테킨 분말
  • 엘카르니틴
  •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 비타민, 미네랄 믹스

치커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와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은 다이어트 효능과 관련하여 널리 알려진 성분입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에 치커리 식이섬유는 57%가 들어 있고, 녹차 카테킨 분말은 20%가 들어 있답니다.

엘카르니틴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지방 대사를 돕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칼로리커팅 베이스에 들어 있는 엘카르니틴의 함량은 10%랍니다. 또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곡물에서 추출한 식이 섬유로 포만감을 유지하고 장 건강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성분 역시 10% 들었답니다.

게다가 칼로리커팅베이스에는 이들 네 가지 성분 외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넣어 자칫 다이어트 중에 소홀할 수 있는 영양 섭취를 고려했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은 3%랍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 먹는법

다이어트

칼로리커팅 베이스는 분말 형태입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는 하루에 두 번 먹는데, 식사 후 30분에서 1시간 이내에 먹으며, 한 번 분량은 5g입니다. 먹는 방법은 먼저 물컵에 물 500ml를 준비하고, 커팅 베이스 5g을 넣어 가볍게 젖거나 흔들어서 섞어 마십니다. 물의 양이 너무 많다면 줄여도 되나 최소 200ml은 되어야 한답니다.

칼로리커팅베이스 부작용

칼로리커팅베이스는 여러 가지 성분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특이체질이거나 제품에 들어 있는 성분 중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피해야 합니다. 또한, 칼로리커팅베이스는 우유, 대두, 계란, 밀, 토마토 등을 이용한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므로, 이런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다면 역시 피해야 한답니다. 이 외에도 본인에게 특별한 상황이 있거나 약을 먹고 있다면 장기간 복용 전에 의료 전문인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리

체중감량

이렇게 칼로리커팅베이스에 대해 간단히 살펴봤는데요, 칼로리커팅베이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에 맞춘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는 여러 성분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에 타 먹는 방법이므로 먹는 법도 편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