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 먹는법 - 비타민 듬뿍 이너뷰티 보충제

ALLVIEWS 2019. 8. 16. 0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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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하드코어 버닝티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요즘 뜨고 있는 이너뷰티 보충제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과 먹는법을 알아봅니다.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

하드코어 버닝티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을 알려면 하드코어 버닝티에 무엇이 들었는지, 즉 하드코어 버닝티 성분을 알아야겠지요? 그래서 먼저 하드코어 버닝티 성분을 알아봅니다.

  • 치커리 식이섬유
  • 녹차 카테킨
  • 홍차 분말
  • 올리고 파우더
  • 엘카르니틴
  • 레몬밤 추출 분말
  • 자몽 추출 분말
  • 풋사과 추출 분말
  • 와일드 망고 종자 추출 분말
  • 레몬 홍차맛 분말
  • 구연산
  • 트리펩타이드 저분자 콜라겐
  •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 분말
  • 엘아르기닌
  • 레몬향 분말
  • 비타민 혼합제재(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B1 질산염, 엽산,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B2, 제2 인산칼슘, 푸마르산제일철, 산화아연)
  • 효소 처리 스테비아

위의 성분을 보면 대부분 과일 추출물과 우리가 잘 아는 비타민류와 아미노산류 등입니다. 과일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별다른 부작용은 없을 것입니다. 오랜 세월을 통해 검증된 것이니까요. 또한, 적정 섭취량이라면 비타민류와 아미노산류도 별다른 부작용은 없을 것입니다. 물론, 성분표시에 있는 자료만으로는 비타민과 아미노산의 개별 성분의 함량을 모르기에 과다 섭취로 인한 부작용 여부는 확인할 수는 없으며, 특정 성분에 알러지가 있다면 피해야 할 것입니다.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과 관련하여 한 가지 생각해야 할 것은 섬유질로 인한 문제일 것입니다. 갑자기 섬유질 섭취량이 많으면 더부룩하거나 설사 또는 복통과 같은 소화와 관련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정량을 지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드코어 버닝티 효능

하드코어 버닝티 판매 사이트 자료를 보면 하드코어 버닝티의 효능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는 하드코어 버닝티를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한답니다.

  • 피로가 쌓인 직장인
  • 넘치는 식욕이 고민이신 분
  • 수분 충전이 필요하신 분
  • 운동을 시작하신 분

하드코어 버닝 티는 위와 같은 상황에 있는 분들이 먹으면 좋답니다. 하드코어 버닝티에 들어 있는 다양한 성분이 피로 해소를 돕고, 섬유질 함량이 많아 포만감을 유지시키고, 물과 함께 섭취하므로 수분 충전량을 높이며, 운동식으로 효과가 있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 있다면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하드코어 버닝티 먹는법

  • 하드코어 버닝티는 분말 형태로, 물에 섞어서 먹습니다.
  • 300ml에서 500ml의 물에 하드코어 버닝티 1/2티스푼에서 1티스푼을 섞습니다.
  • 운동하기 30분 전에 먹거나, 식사 30분 전에 먹습니다.
  • 권장 섭취량은 하루 4회이며, 최대 하루 6회까지 섭취할 수 있답니다.

정리

이렇게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과 먹는법을 알아봤는데요. 하드코어 버닝티는 여러 과일 추출물과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성분으로 만든 이너뷰티 보충제랍니다. 하드코어 버닝티 부작용은 특정 성분에 알리지 반응과 과다 섭취시 소화관련 부작용 등일 것입니다. 적정량을 지키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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